템퍼 모션베드 사려다가 마스슬립으로 결정~

2020. 1. 31. 17:55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바꾼 침대 알차게 소개해 봅니다!

신혼부부 침대로 요즘 떠오른다는 모션베드?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희도 평범한 침대를 살까 엄청 고민하다가, 한 번 생긴 모션베드 로망이 사라지지 않아서 오빠를 설득하고 설득해서 모션베드도 같이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모션베드도 생각해보겠다고 하자마자 냉큼 “얏호~! 이게 웬일이냐” 하면서 마음 변하기 전에 바로 알아보고 구입을 했답니다 왠지 바로 알아보지 않으면 기회가 없을 것 같은 기분이었거든요 ^^!

 

 

 

 

 

전체적인 분위기 한번 보세요

진짜 열심히 알아보았어요

처음엔 그냥 백화점 안에 있는 가구 브랜드들로 찾아가서 보기도 하고 우리나라에서 많이들 구입하는 브랜드들로 찾아서 보기도 했는데요 가격대비 큰 메리트가 있는 곳은 딱히 없더라구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면서 혼수 준비했던 친구가 마스슬립 괜찮다고 하면서 추천을 해주었는데요.

마스슬립에 모션베드도 있다고 하니깐 이게 왠걸~ 좋은 매트리스랑 모션베드를 같이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그때부터 들떠더라고요!

일석이조로 괜찮다 싶어서 저희 부부도 매장으로 방문을 해 보았어요!

직접 매장에 가니까 이렇게 여러가지 종류들을 볼 수 있게 딱 펼쳐져 있었는데요.

이렇게 되어 있다 보니까 구경하는 데 훨씬 좋더라구요!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그리고 이번에 구입을 하고자 하는 것은 메모리폼 계열이라 자세히 모르기도 했고 안에 어떤 것들이 들어가서 만들어 지는지, 그리고 이 브랜드의 장점은 무엇인지 한번씩 살펴보면서 둘러보는 것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제품 설명서? 브랜드 설명서가 있는 팜플렛을 받아서 보면서 차근차근 둘러보았답니다~

팜플렛을 가지고 다니면서 보면 훨씬 이해하기가 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왜 마스슬립 인가?

사실 왜 마스슬립 라는 이름이 지어졌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포스팅을 하기전에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마스 라는 뜻이 화성 그리고 전쟁의신 아레스 라고 하더라구요!

화성은 또 다른 지구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기도 하고, 그만큼 화성에 대해서 연구도 많이 하는 것처럼 마스슬립 브랜드도 미래를 연구하는 그런 브랜드가 되려고 이러한 이름이 지어 졌다고도 하더라구요.

참 의미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뭔가 사야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곳곳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운동을 하는 선수들 사진들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누구라도 알 만한 분들도 마스슬립 침대를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추천으로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라 많은 정보는 없었지만 믿음직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들이니 뭔가 더 신뢰감이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곳곳에 보면 선수들 사진이 있어요

이유도 찰떡~

왜 괜히 그런 기분 아시죠? 운동하는 사람들은 자는 시간이나 휴식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런 분들이 쓴다고 하니 괜히 엄청난 믿음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더욱더 꼼꼼하게 잘 살펴보게 되었답니다 얼마나 편안함을 주는지 괜히 엄청 기대하는 마음으로 말이지요

 

 

 

 

 

어떤 종류의 제품일까요? 두근두근~

요건 인피니티 라고 하는 메모리폼 침대인데요 이 침대의 장점을 보면 일단 누웠을 때 소프트한 쪽 보다는 하드 한 쪽이더라구요.

결혼과 별개로 사용했던 매트리스는 약간 포근함을 주는 그런 느낌이라 사실 오랫동안 누워있거나 하면 허리가 아프기도 했는데 이건 뭔가 내 몸을 지탱을 해 주는 그런 느낌이 굉장히 크더라구요.

템퍼 모션베드 속 매트는 되게 푹신해서 파묻힌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이런 탄탄한 매트리스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인피니티 타입이에요

누가 쓰면 좋을까?

하드 한 쪽에 속한 침대여서 그런지 처음 침대 사용을 하는 분들에게 권장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부분들도 미리 알고 가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고 있으니 참고하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다른 종류도 있어요

요건 보이저 라고 하는 이름을 갖고 있는 메모리폼 이에요. 얘는 소프트 한 느낌인데요 모든 사람들의 체형에 맞춰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딱 누웠을 때 약간 인피니티와는 다르게 포근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그런 메모리폼 이랍니다! 오프라인으로 매장을 방문을 하니 각각 모든 침대에 누워 볼 수도 있고 너무 좋네요 이 외에도 마션스 메모리폼도 있는데 그거는 보이저와 인피니티의 중간이라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한다고 해요 제가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했는데 저희가 구입한 모델이라 맨 마지막에 직접 사용한 후기와 함께 보여 드려볼까 합니다 ^_^

 

 

 

 

 

드디어 모션베드~~!!

매트리스 구경을 어느 정도 끝내고 우선 모션베드부터 빨리 보고 싶더라고요!

이것은 바로 모션베드를 조작할 수 있는 마법의 리모컨이에요!

누르면 침대가 설정되어 있는 모션으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어요^ㅁ^

 

 

 

 

번쩍번쩍 작동하기 쉬워요

리모콘에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니깐 어둠 속에서도 찾기 쉬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전용어플이 있어서 사실 리모콘보다 폰으로도 쉽게 작동이 가능하다고해요.

정말 기능들이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느꼈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자세들을 저장해서 기억하게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분위기가 최고

모션베드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프레임도 같이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뭔가 고급스러움이 팍팍 느껴지네요.

사실 모션베드들을 알아봤을 대 너무 딱딱하고 클래식한 이미지가 많았느데 마스슬립은 그냥 침대 프레임으로만 봐도 되게 예쁘지 않나요?

일반 침대로 사용해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듯한 ~~ㅎㅎ 소재도 아주 좋았어요!!

 

 

 

 

 

 

 

모션베드.mp4
1.98MB

모션베드는 어떤 좋은 점이 있을까?

마스슬립 모든 메모리폼 침대 종류들을 모션베드 옵션으로 호환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아주 좋았지만, 움직임이 있을 때 조금 불안정 하지는 않을까 하는 그런 불안감이 있기도 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진동도 별로 없고 움직임이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것을 보고 신기하기도 했네요~

여기로 모션베드를 보러오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니깐 템퍼 모션베드 비교 불가!!!!

 

 

 

 

 

 

안에 들어가는 내장재 직접 확인하고 가세요

새로운 경험을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이렇게 안에 어떠한 것들로 켜켜이 쌓여서 메모리폼 침대가 되는지 내장재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 곳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어떤 것들이 들어가서 만들어지는지 한눈에 확인을 할 수 있는 것도 저는 참 좋았어요 마스슬립 방문하기 전에 백화점 안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들 구경했을 때 이렇게 안에 들어가는 것까지 어떤 것들로 되어 있는지 전시되어 있는 곳은 없었거든요~

 

 

 

 

 

실험을 통해서 또 다른 점을 발견했어요

마스슬립 브랜드의 내장재만 볼 수 있는 것도 아니었고, 타사 제품안에 들어가는 것도 함께 전시가 되어 있어서 오히려 비교하는 데에 있어서는 확실히 훨~씬 좋았어요!

저기 가운에 있는 추를 위에서 떨어뜨려 보시면 아는데 마스슬립 스마트폼은 추를 떨어뜨렸을 때 튕겨 나가는 것 보다 무거운 추도 딱 잡아주는 것도 눈으로 확인했고요.

 

 

 

 

 

열심히 표현을 해보기 위한 동영상

 

내장재가 어떤지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

직접 하나하나 꺼내서 눌러 보아도 확실히 타사 제품은 가벼워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마스슬립 내장재는 이렇게 마구마구 눌러도 약간 무슨 느낌이라고 표현을 해야 할까요?

가볍지만 뭔가 묵직해 보이기도 하고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또한, 복원력도 훨씬 우수하다는 것도 볼 수 있답니다.

 

 

 

 

 

영상을 통해서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위에 텔레비전 화면에서도 실험을 하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이거 보고 따라했거든요.

여러분들도 매장에서 이거 보신다면 꼭 해보세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고 구매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 영상 뿐만 아니라 마스슬립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험들도 같이 볼 수 있어요~

 

 

 

 

 

남편이 편하다고 하는 마션스

신랑의 속마음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저희 신랑은 이것저것 다 둘러보더니 모션베드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자꾸 가서 누워 보기도 했어요.

좋았던 점은 여기 있는 매트리스의 모든 종류들이 모션베드랑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이였어요!

그래서 더 신중하게 어떤 매트리스를 살지 고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뭔가 남편은 모션베드에 놓여있는 매트리스 타입이 마음에 들었는지^^ 물어보더라고요~~

아휴 템퍼 모션베드 안 사고 마스슬립 모션베드 사러 오길 잘했다!

 

 

 

 

 

 

신랑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보여줬어요

신혼 때 처음 구입을 할 때 에는 그저 그냥 좋다는 말만 듣고 사기도 했고, 이렇게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도 없었는데 지금은 신랑이 이렇게 직접 누워 보고 체험을 해보고 결정을 하게 된 마션스 메모리폼~

그래도 이렇게 여러 번 누워 보았기 때문에 지금 저희가 쓰고 있는 것을 아주 잘 선택했다는 것이 확 느껴지네요.

 

 

 

 

 

 

 슬립 존?  직접 잠을 자볼 수 있는 공간

저도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아 참, 그리고 마스슬립은 진짜 신기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공간인데요.

어느 매장에도 아마 이렇게 직접 잠을 자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곳은 없을 거에요

또 편백향? 이라고 해야 하나 은은한 그런 사우나 같은 향이 나서 진짜 신기했어요.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으니 참고!

보이저와 마션스로 준비가 되어 있고, 마스슬립에서 직접 제작한 베개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는 점 너무 좋지 않나요?

어떻게 이용을 하는 건지 살짝 여쭤봤는데 지금은 비어 있으면 편하게 이용해보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면 이용할 수 있게 항상 오픈 되어 있다고 해요.

다른 분들과 겹치지만 않으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도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정보 같이 드려요.

이 날은 저희밖에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루체른 기본이에요 고급스럽죠 ?

침대가 있다면 당연히 프레임도 있겠지요?

그리고 또 이렇게 프레임도 같이 구입을 할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프레임은 세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보이는 대로 이렇게 헤드라인이 고급스럽게 있는 것도 있었고 침대가 매립되는 프레임도 있었고 작은 방을 넓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그런 프레임도 있었어요!

아까 모션베드는 매립형 프레임이라고 하는데 저는 높지 않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원단이 퓨어브릭 소재라고 해요

제가 사진으로 담아온 프레임은 루체른 기본이에요.

블루계열이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을 팍팍 주기도 하고, 프레임 소재도 오염에 강한 소재이면서 또 방수까지 되는 그런 좋은 기능을 갖췄더라구요!

역시 친구가 추천을 해주는 데에 이유가 있구나 하고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네요.

 

 

 

 

전체적인 프레임 가격안내

알고 보면 진짜 괜찮은 소비

프레임 가격도 약간 부담을 느낄 수 있기도 하겠지만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인만큼 합리적이라고 느끼실 거에요.

저 또한 그냥 가격만 보았을 때에는 헉 했었는데 직접 보고 소재에 대해서 알고 나니까 다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구요.

저희가 사려고 마음 먹었던 모션베드 가격까지 같이 볼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막 물어보지 않아도 돼서 편안해졌다는...!

 

 

 

 

마찌 필로우가 주는 좋은 점들은?

 침대 사진마다 함께 나왔던 이 베개 역시나 마스슬립에서 직접 자체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것 또한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서 침대가 메모리폼 이면 베개도 같은 소재를 써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신랑이 침대에 누웠을 때 이 베개도 굉장히 편하다고 스리슬쩍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저도 누워 보니까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어깨도 편하고 일단 가볍고, 딱 누웠을 때 머리를 잡아주는 그런 느낌도 좋았구요.

그래서 베개도 같이 구매하기로 결정했죠 ㅎㅎ

 

 

 

 

이 공간도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베개도 고급스럽게

상자도 이렇게 깔끔하고 심플하고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어디에 선물하거나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이나, 뭐 어르신들 선물로도 딱 괜찮아요!!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랍니다

요것이 바로 저희가 구입한 모델의 가격인데요.

저희는 모션베드에 마션스 매트리스로 결정했습니다~~

싱글 퀸 킹 더블 킹 모든 사이즈마다 가격이 조금씩 변화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아요.

 

 

 

 

대박 이벤트 진행중

저렴하게 살 수 있었던 이유

그리고 제가 방문했던 연희점에서는 어떤 종류의 침대를 구입을 한다고 해도 30만원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더 큰 부담없이 구입을 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이벤트 종료하기 전에 얼른 방문해서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무려 30만원이나 혜택을 받고 구입을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진짜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마스슬립에서 저희가 원하는 것들을 둘러보고 그 안에 마고앤로렌이라는 가구들도 따로 볼 수가 있었는데요.

여기 매장 자체가 지하 1층 그리고 1층 2층 이렇게 모두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둘러보는 것도 엄청 재미있었어요.

마스슬립 침대에 프레임은 마고앤로렌 프레임으로 해도 아주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었네요.

아마 저희가 모션베드를 구매하지 않았으면 여기서 프레임을 골랐겠죠..?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좋아요

마고앤로렌 이 브랜드는 수입가구를 제외하고는 국내에서 제작되는 가구들은 모두 구매자에게 맞춰져서 사이즈나, 컬러, 높이 소재까지 맞춤 제작이 되는 곳이기도 해서 혹시 집에 딱딱 맞게 가구를 갖추고 싶으신 분들이 방문을 해도 좋아요~ 한번 구입을 하면 오랫동안 쓰는 제품인 만큼 온라인 보다는 이렇게 매장 방문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마스슬립을 나오면서

제가 다녀온 날 구름한점 없이 너무 예쁜 하늘과 함께 외관 사진도 함께 찰칵 남겨 보았어요.

이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평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가 그렇게 붐비거나 하지 않았고 주차도 바로 앞에다가 할 수 있었어요.

 

 

 

 

 

모션베드로 너무 편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하고 있어요!

눈이 안 떠지는 아침에는 모션베드로 등을 젖혀서 잠을 깰 겸 폰을 확인하기도 하고~ 저녁에는 다리를 올려놓고 서로 이야기하다가 잠들기도 하고 ㅎㅎ

매트리스도 확실히 좋다고 느끼는게 옆에서 신랑이 뒤척여도 저는 잠에서 깨어나지 않고 푹 잘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 브랜드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네요. 혹시라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남겨 드릴 테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먼저 둘러보신 후에 결정을 해도 될 것 같아요. 매장 방문전에 사전에 미리 알고 가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해요ㅎㅎ

 

 

 

 

마스슬립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