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침대 더 알아보다가 결정했어요

2020. 2. 20. 18:48카테고리 없음

 

 

이제는 안방 베드 교체를 해야 하는 시기

원래는 신혼초에는 일룸침대 분위기가 좋아서 같이 구입했었는데, 아무래도 인조가죽 프레임이다보니깐 금방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막 갈라져서 이불에 가죽이 떨어진게 묻어서 다른 곳에서 급한대로 프레임만 교체를 교체했어요. 그때 같이 침대 매트리스까지 구입해야했는데, 급한 불만 끄느라 놓쳤더라고요. 저희가 잘 아는 브랜드가 일룸침대 뿐이라서 직접 새롭게 방문해봤는데, 이제는 예전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더라고요.

 

 

 

 

 

 

연희동에 위치한 마스슬립

최근에 침대를 바꾼 친구한테 괜찮은 브랜드 있는지 물어보니깐 자기 침대는 마스슬립에서 구입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을 방문하면 좋은 제품이 많다고 하면서요~ 베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미 알고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 저희 집 근처인 연희동에 매장이 있으니 바람도 쐴 겸 겸사겸사 다녀왔네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방문해서 알게 된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체압 분산 효과가 있기 때문에, 우주에 있는 것처럼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실제 처음 만들 때 우주 비행사들을 생각하며 만들었던 것이라고 하니 그런 의미로 본다면 성공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몸의 컨디션 회복은 마스슬립으로

운동선수들이 이용하는 마스슬립

일룸침대를 보러갔을 때는 보지 못했는데 여기서는 이렇게 운동선수 사진들이 있는 큰 배너도 볼 수 있었어요.

선수들은 체력적으로 에너지 소비가 많고 항상 힘든 훈련을 하는 운동선수들이 사용을 하는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더 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의 훈련을 위해서는 몸의 컨디션 회복이 중요한 분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이라면 믿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접 몸으로 확인

직접 확인하고 선택하는 마스슬립

마스슬립 제품은 대충 만져보고 앉아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누워 보고 선택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여러 가구 매장을 다녀봐도 이런 일은 보기 힘든 경우라 좀 당황스럽긴 했어도 이렇게 자세히 살피고 고를 수 있도록 기회를 주니 이런 부분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보이저 타입의 마스슬립 제품

가장 먼저 확인 한 것이 보이저 타입인데요 누워서 한참 느껴 본 남편의 말로는 구름 위에 누운 기분 이라는데..ㅎㅎ

그 정도로 포근함이 좋은 느낌으로 다가온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만졌을때나 눌렀을 때 제일 말랑했는데 이런 포근함이 몸을 감싸주면 정말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할 것 같아요 ㅋㅋ

 

 

 

 

 

 

쫀쫀한 사용 감의 마션스 타입

마션스 타입은 달리 표현할 말은 없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받쳐주는 것이 정말 안정감 있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표현을 잘 안 하는 사람이라 이 정도의 느낌을 얘기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느낌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션스가 제일 좋았는데, 그 이유가 부드럽기도 한데, 몸을 잘 받혀줘서 뭔가 정자세로 누우면 매트리스 고정되어있는데 내 등이 바로 닿는 기분?

 

 

 

 

 

인피니티 타입?

이 타입은 온돌 문화에 익숙한 분들을 위한 것으로 마션스 보다는 좀 더 딱딱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랜 기간을 바닥에서 생활하시다가 처음 매트리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일 탄탄한 매트리스 답게 딱 앉았을 때 제일 안정감이 느껴졌어요.

 

 

 

생각만큼 딱딱하지 않아요

의외로 편안한 인피니티 타입

예전부터 온돌방 같은 느낌을 주는 매트리스를 그렇게 원하던 남편은 이 제품을 사용해 보더니 너무 편하고 좋았는지 계속 눈을 떼지 못하더라고요. 일룸침대 바로 구매안하고 여기까지 오길 잘했다고 하는 것을 보니..^^

왜 마스슬립 매트리스들을 극찬하는지 알 것 같네요~

 

 

 

 

 

 

모션 베드가 있더라고요

여기서도 모션베드를 보니깐 되게 반가웠는데, 여기 모션베드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그냥 일반 침대 같이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아마 정말 자연스러워서 더 놀라게 되는 모션베드의 숨은 매력일 것 같은데 그래서 한 번 모션베드도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리모컨으로도 휴대폰으로도 OK!

남편 손에 들려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전용 리모컨이 있으니 너무 사용이 편하고, 거기에 휴대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조작을 할 수가 있으니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리모콘에 크게 복잡한 설명없이 이것만 봐도 바로 어떤 기능인지 알 수 있는 단순심플한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모션베드 체험중인 남편

이것이 마스슬립의 모션베드

모션베드는 전 세계의 1위를 차지하는 모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내구성이나 품질을 결정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더라고요. 무려 100년의 역사를 가진 모터 기술력이라고 하니 믿을 만하겠죠?

거기에 조용한 환경을 위해 저소음 시스템까지 가지고 있으니 자랑 할만 하죠? ㅎㅎ

 

 

 

 

 

 

가장 좋은 잠자리는?

너무 단단한 매트리스도 너무 푹신해서 몸이 쑥쑥 들어가는 매트리스도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가장 좋은 매트리스는 몸을 편안히 지탱해 주는 제품이 가장 좋은 것이라고 하네요!

 

 

 

 

마스슬립에서 만난 루체른 베드

일룸침대를 방문하게 된 계기가 사실 프레임이였는데 오히려 마스슬립 이 소재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마스슬립에는 루체른 프레임이라고 하는데 4가지 타입으로 있더라고요.

크게 일반형이 있고 평상형이 있고 매트리스를 고정해 두는 매립형. 그리고 모션베드!

그러다보니 패브릭 같이 보이는 이 소재가 궁금하기 시작하더라고요.

 

 

 

 

 

 

일룸침대 생각은 멀리 가버리네요

이 루체른 베드들은 퓨어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서 얼룩에 강한 소재 라고 하더라고요.

음료수 같은 것들은 물론이고, 볼펜도 물티슈만 있으면 바로 지워지더라고요.

이런 제품이 있으면 어린 아기들이 있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도 관리하기에 별로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마스슬립의 우수한 기술력

옆에 이렇게 배너가 놓여있었어요. 역시 잘 만든 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는 것 같네요.

홍콩, 마카오 에서 개최한 국제 발명 혁신 엑스포에서 자랑스럽게도 금상을 수상을 했더라고요.

메모리폼 기술력 세계 1위라니 믿고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라돈 없는 안전한 매트리스

마스슬립에서는 매장의 직원 분들이 바로 라돈 측정기를 들고 와서 그 자리에서 바로 수치 확인을 해 주더라고요.

저희도 그래서 한 번 부탁을 드려봤는데요. 국제법상에도 미치지 않고, 국내법으로 정한 수준에 미치지 않는 상당히 낮은 수치를 나타내더라고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좋았네요!^^

 

 

 

 

 

메모리폼 내부 구조

메모리폼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렇게 눈으로 보이게 매트리스의 단면을 자세히 설명을 해 주시더라고요.

가장 위에 보라색은 흔히 메모리 폼 이라고 부르는 스마트 폼이고, 가운데는 에어사이클 폼 이라고 하고, 마지막 플렉서블 폼 이라고 하는데, 각각 맡은 역할이 있어서 최상의 매트리스를 만들어준다고해요.

각각 이렇게 기능이 있다는 점이 되게 신기하고, 이 레이어들을 이을 때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어요!

 

 

 

 

 

직접 경험으로 확인 하세요

타사의 베드 내장재 들과 직접 눈으로 비교를 할 수가 있는데, 준비되어 있는 쇠구슬로 탄성을 비교할 수 있고 그 복원력 또한 쉽게 한눈에 비교를 할 수 있더라고요.

스프링이나 라텍스 등 여러 내장재를 두고 실험이 가능하니 눈으로 확인을 하니 확실히 믿음이 가서 좋더라고요.

 

 

 

 

 

마스슬립의 차별화

이래서 마스슬립~

일룸침대 방문했을 때랑 정말 다른 점이 많았던 마스슬립이네요!

소재들을 만져보고 느껴보는 이런 경험을 또 할 줄이야매장 안 키트 옆에 준비된 쇠구슬을 시험하려는 매트리스 위에 떨어뜨리고 그 반응을 보는 것이었는데, 쇠구슬을 안정적으로 안착을 하는 것은 마스슬립의 메모리 폼 제품이 유일하더라고요.

 

 

 

 

 

숙면을 부르는 마찌 베개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쫀쫀한 마찌베개 라고 하더라고요.

탄생 배경은 마스슬립의 매트리스를 사용해본 고객 분들이 요청을 해서 오랜 연구결과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목에 통증이 있거나 거북 목 같은 증상을 가지고 있는 분들 또는 팔 저림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이 사용을 하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고급스러운 패키지포장

저희 것만 구입을 하니 마음이 좀 불편해서 시골의 부모님 것도 함께 구입을 했는데, 고급스럽게 패키지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에 아주 좋게 제작을 했더라고요.

이렇게 패키지포장까지 예쁘다면, 무조건 구매해야겠다는 생각부터 들고..!

 

 

 

 

 

마스슬립 만의 슬립존!

일룸침대를 보러갔을 때는 사실 침대 만지는 것도 눈치보였는데 여기는 이렇게 따로 실제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있었어요. 이런 것이 진정한 신세계라고 하나요

이렇게 체험존에서 조금 더 오래 여유있게 느껴본다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을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연희점에서 매트리스 구입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매트리스 제품은 30만원 할인을 하고 있고 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카드사 별로 다르기는 하지만 무이자 할부를 진행을 하고 있으니까 잊지 마세요^^

이렇게 좋은 할인도 받고 구매한다면 정말 일석이조겠죠~~?

 

 

 

 

아침이 기다려져요

달라지는 아침을 위해~

처음에는 일룸침대를 구매하려고 했다가 이렇게 마스슬립에 다녀와서, 더 마음에 든 침대 매트리스를 사게 돼서 너무 행복해요~~~ 일단은 프레임보다도 중요한 매트리스를 먼저 구입을 하고 왔는데요 약간 남는 아쉬움은 마찌베개를 구입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이제는 아침이 좀 달라지고 상쾌해질 것 같아요! 

마스슬립 매트리스와 함께 꿀잠 자보려고 합니다~

 

 

 

 

마스슬립 침대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