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하고 사용해보았어요

2020. 11. 27. 16:48카테고리 없음

 

 

아침에 일어나면 온 몸이 왜 이렇게 찌뿌둥 한지 개운하지 못한 채로 하루를 시작을 하지 컨디션도 좋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알고 보니 이게 다 저에게 맞지 않는 침대에 누워서 그런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꿀 때가 되었다는 생각에 알아보다가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유명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입을 하려고 방문해봤어요~

 

 

 

이미 가기 전부터 후기들을 많이 찾아보고 갔는데, 제 스타일의 제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원했던 침대는 물론 프레임도 예쁜게 참으로 많아서 거리가 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말을 이용을 해서 가보게 되었답니다

 

 

 

들어서자 마자 제 눈에 띈 건 바로 많은 스타들이 이미 이용을 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이었어요! 저도 잠이라는 걸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지만 운동을 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더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런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는 말에 바로 이거다 싶었어요

 

 

 

기술력이 우리 나라에서 최고라는 말에 무조건 나는 여기서 골라야 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프레임의 선택 폭이 넓게 다양했는데 전부 디자인이 넘 예쁘더군요! 사람의 몸을 받쳐주는 정도에 따라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일 단단하게 몸을 받쳐주는 인피니티, 그리고 몸을 싸악~ 감싸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 보이저와 그 사이에 있는 마션스로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된답니다

 

 

 

구경을 하다가 화면을 보니 침대 위에 놓여 있던 베개에 대한 소개 영상이 나오고 있었는데요. 마찌베개라고 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인데, 한국인 목에 가장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요 재질도 메쉬로 되어 있어서 땀이 차지 않게 쓸 수 있다고 해서 급 관심이 갔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현재 어떤 혜택을 받고 구입이 가능한지에 대한 안내문이 있었는데요. 이자없이 할부도 가능하고 현재 삼십만 원이라는 큰 금액이 할인이 된다는 말에 더욱 반가웠죠~

 

 

 

잡지에도 소개가 될 만큼 생각보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잡지에 나온 제품 넘 예쁘더라고요~ 프레임도 예쁘고 그 주변 가구와 침구들도 맘에 들고 그리고 구조도 어떻게 생긴 건지 알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처음 본 모션베드는 넘 신기하고 편안해 보이더라고요 리모컨 하나로 세울 수도 있고 다시 눕힐 수도 있다는 점이 참 괜찮았어요

 

 

 

누워 보니 확연히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단순하게 말로 듣는 거와는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체험을 해보고 구입을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중요하다 싶었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피니티는 단단함이 매력이어서 주로 바닥 생활을 하던 분들이 쓰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직접 누워 보심 또 다른 느낌이 드실 거랍니다

 

 

 

만드는 기술력이 세계 1위로 홍콩에서 주최한 엑스포? 대회에서 금상을 받았다는 말에 제품의 사용감은 정말 좋겠다는 믿음이 있었어요

 

 

 

프레임에 따라 다른 느낌과 누워 보았을 때에도 편안함이 달랐고 몸을 받쳐 주는 느낌 또한 달랐는데요. 푹신한 느낌이 많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고 그런 느낌과 함께 어떤 기술로 몸을 받쳐 주는 지가 중요하다고 했어요!

 

 

 

 

이게 다 바로 안에 어떤 소재가 들어가는지 등이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어떠한 두께를 가지고 있는지가 정말 중요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저가의 제품들을 보면 적은 양만 넣고서도 같은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마스슬립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해요!

 

 

 

핵심이 되는 부분의 두께가 제일 중요한데 다른 어떠한 제품들보다 마스슬립은 그 핵심이 되는 스마트 소재의 비율이 40퍼센트를 차지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설명을 듣고 보니 확실히 사용감이 왜 그렇게 좋은 것인가 이해가 되었답니다

 

 

 

그리고 다시 복원이 되는 능력도 높아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참 좋았어요! 가격이 다른 비싼 상품들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저렴한 편도 아니니 한번 구입을 할 때 이런 좋은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싶었어요!

 

 

 

안에 소재가 굉장히 쫀쫀했고 포근하게 잘 잡아준다는 느낌도 들었고 왼쪽에 보이는 상품과 오른쪽에 보이는 상품이 진짜 누워 보면 서로 다 달라서 넘 신기했답니다 하루에 7시간 이상은 누워서 보내야만 하는 것이라서 그냥 단순하게 살게 아니라 꼼꼼하게 체험을 한 후에 구매를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싶었어요!

 

 

 

마스슬립을 만들 때에 빅 데이터를 뽑은 후에 연구를 통하여 만들어지게 된 거라 해요! 완벽하게 우리 신체에 맞추기 위해서 정말 많은 연구를 하고 계속 수정을 통해서 탄생하게 되었다는 말에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올라갔답니다

 

 

 

마찌베개라고도 불리는데 우리 나라 사람들을 기준으로 해서 만들어졌고 오백 명이라는 어마한 수의 사람들에게 직접 체험을 한 후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냈다고 해요 복원력도 좋고 바람이 잘 통하는 재질이라 더욱 쾌적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말이죠!

 

 

 

이렇게 두가지를 서로 붙여 놓으니 더 쉽게 어떤 느낌인지를 아는 일이 쉬웠어요 같이 방문한 신랑은 집에서 자는 것처럼 누워 봐야 알 수 있다면서 진짜 잠을 잘 것처럼 눕더라고요

 

조명도 아늑하게 해 둬서 진짜 누워 있으면 꿀 잠 잘 수 있을 정도로 안락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직접 이렇게 체험을 해보니 어떤 걸 선택을 해야 할지 확실히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어떤 걸로 샀냐고요? 마션스로 구입을 했답니다^^ 배송도 정말 친절하게 오셨고 보통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배송이 될 때에 압축을 해서 오던데 여기는 그런 거 전혀 없이 집까지 이 상태로 배송을 해 주셨답니다 제가 써 본 느낌 궁금하시죠? 진짜 그 동안 느낄 수 없었던 개운함을 아침마다 느끼고 있어요 나의 몸을 탄탄하게 잘 받쳐줘서 좋고 매번 일어나면 어깨도 아프고 그랬는데 그런 부분들이 많이 개선되고 좋아져서 참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려보고 싶은 제품이에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