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매트리스 이 집꺼 믿고 쓸만하네요!

2019. 6. 26. 17:39일상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오늘은 또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것이 마치 여름날에 장마가 온 것과

같은 분위기였는데요. 이 비가 지나고 나면 얼마나 더운 여름이 찾아 올까 싶은 생각이 드는 아침이네요.

 

오늘 제가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은 것은 바로 얼마 전에 침대를 바꾼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 이유에서 입니다.

 

 

지금에 와서 그날의 사진들을 둘러 보니까 저 날은 하늘이 굉장히 맑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하하 비가 개인 뒤에는 저렇게 맑은 하늘을 기대해 보는 접니다~

 

처음 마스슬립 이라고 하는 것을 알게 된 것은 바로 동네 동생이 먼저 구매를 하면서 인데요. 항상 자주 드나드는 집이기 때문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숟가락이 몇 개인지도 알고있는데,

놀러간 날 마스슬립이라는 제품을 들여 놓은 것을 보면서부터 입니다.

 

 

 

일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기도 하였고, 마음에 드는 것들은 많은데 도통 감이 오지 않았는데,

그 동생도 하는 말이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해보라고 하길래 그래 맞다! 싶어서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매장에 방문을 하였던 내용을 주로 다루려고 해요 ^^

 

 

 

처음 매장에 들어섰을 때 일단 직원 분들이 상당히 친절 하셨고, 어디서든 늘 영업을 하는 사람들이 그렇지만,

원하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도와 주셨어요.

 

마스슬립 메모리폼매트리스의 제품 타입에는 3가지로 나뉘어 있었는데요.

 

이는 보이저마션스 그리고 인피니티로 총 세 가지가 있네요.

 

 

 

가장 먼저 언급을 보이저의 경우는 상당히 소프트 한 것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두 번째 마션스라고 하는 제품은 보이저보다 조금 하드한 제품인데요. 적당한 텐션 감으로 인해서 지지력이 꽤나 마음에 들었어요. 적당히 몸을 감싸주는 것 또한 마음에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인피니티의 경우에는 가장 하드한 타입의 매트리스로서 체중이 있으신 분 혹은 탄탄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을 해 주셨어요.

 

 

 

메모리폼은 침대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또한 침대의 사용이 없던 분들에게도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래 전 스프링으로 된 매트리스를 이용하던 분들에게도 추천을 하는 것이라고 해요

 

 

 

마스 슬립의 제품들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로 축약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무소음, 무진동, 무본드.

 

메모리폼의 품질 뿐만 아니라, 커버까지 신경을 쓴 것이라고 하는데,

값이 저렴한 부직포 같은 재질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서 아주 미세한 소음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다 쫀함을 자랑하는 메모리 폼으로 인해진동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라고 하는데,

이용을 해보니 정말 옆 사람이 뒤척여도 진동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린 무본드입니다. 메모리폼은 폼을 여러 개의 층형태로 연결한 것인데,

그것을 연결할 때 유해성 본드를 사용한다고 해요.

 

하지만 마스 슬립에서는 자체적인 접합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본드를 이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장에 직접 와서 보니까 보다 자세하게 내부 구성도 확인을 직접하고

매를 결정할 수가 있었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내부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가지 폼 중에 중간 층에는 “에어사이클 폼” 이라고 하는 것이 있는데 이것으로 인해서

메모리 폼이 가지고 있는 최대 단점인 더위와 통기성에 대한 부분을 보완할 수가 있었다고 해요.

 

 

 

이렇게 에어사이클 폼으로 통기성이 보완이 되었기 때문에 한 여름에도 문제 없이 이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해요.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니 확실하게 몸에 배기고 몸에서 발생한 뜨거운 열이 다시 전달이 되는 일이 적어진 것을 느꼈어요.

 

메모리폼매트리스가 가지고 있던 고질적인 문제인 통기성을 보완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메모리 폼의 마지막 하단 부에는 에어 홀 이라고 하는 것을 넣음으로써 부드럽고 유연한느낌을 더욱 살려

모션 베드와 호환을 할 수 있게 하였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이 소재의 특성상 유연함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에어 홀을 넣어줌으로써 보다 유연하게 만들었고, 그로 인해서 소재가 손상이 되어 지는 것을 막아주고

사용기간이 단축될 수 있는 단점도 보완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 아는 동생이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추천한다는 말이 여기서 이해가 되었어요.

물론 그 친구네 집에서 보고 혹하는 마음에 알아보긴 했지만 그래도 직접 보고 나면 오히려 단점도 눈에 들어오고 해야 하는데

매장에서 직접보고 지금까지 써왔던 경험을 돌이켜보아도 아직까지는 단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고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베드를 교체하거나 구입을 하실 때, 아마도 지나간 사건들로 인해서 라돈에 대한 부분을 걱정하는 분들이 상당할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이가 있는 집이면 그 걱정이 이루 말할 수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요.

 

저희 집에는 아이들이 셋이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놓치고 갈 수가 없었는데요.

이 곳에서 알아 본 결과 제인증기관에서 인정받아 그 안전성을 보장받고 있는 이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랬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써도 안심을 할 수가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매장내에는 라돈의 수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장비를 구비하고 있어서 그 자리에서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어요.

 

이러한 부분 때문에 더욱 더 믿음을 가지고 안심하고 구매를 할 수가 있었네요.

굉장히 무뚝뚝한 저희 신랑도 이와 같은 것들을 확인하고 나니 더욱 안심이 된다며 좋아하는 것이 보였어요.

 

그랬기 때문에 상당히 저도 어깨에 힘이 들어가며 뿌듯하다는 감정이 들었네요.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이렇게 비용을 지불 하였다고 생각을 하니까 오히려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가 않았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국제인증기관들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고,

또한 이 곳의 침대는 국가를 대표하는 운동선수들이 선택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무려 13인의 운동선수들이 직접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메모리폼매트리스 이용하는 연예인이나 뭐 누군가도 있을 수가 있다고 하지만,

저와 신랑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할 그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 이 제품이 더욱 눈길이 가네요.

 

 

 

제가 권해 드릴 수가 없는 것이 몸과 너무나도 밀접한 제품이기 때문에 선택은 전적으로 여러분들께서 하셔야 한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네요. 그렇지만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왜냐하면 까다롭기로 유명한 저희 신랑까지 만족을 하게 해준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랑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네요.

 

신혼생활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가구를 교체하는 것을 예정하고 계신 분들은 우선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둘러 보시고

구매의사가 있으시다고 한다면 꼭 매장에 방문해 보신 후에 구매를 결정하시라고 조언해 드리고 싶네요.

 

이 이야기를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글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마고앤로렌 / 마스슬립 강동하남점

대표번호: 02-6080-3636

주소: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영업시간: 10:00~19:00

 

 

"마스슬립 / 마고앤로렌" 제품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