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소파 매장 가보려다 알게된 소파브랜드

2019. 10. 25. 16:04카테고리 없음

쇼파 바꿀 계획 세우기

 

집 안 분위기 좀 바꿔보려고 소파 구경 다녀 왔답니다!

 

이번에 원래 자코모소파 보려고 열심히 찾아다녔는데

 

우연히 알게된 소파 브랜드에서 구매하게 됐어요 ㅎㅎ

 

그래서 제가 방문한 곳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매장 분위기나 쇼파들이 너무 예뻐요!

 

 

제가 갔던 소파브랜드 매장위치에요! 홍대 연희동 근처에 있었어요~

 

이름은 마고앤로렌 이라고 합니다^^

 

 

마고앤로렌 + 다옴 

 

마고앤로렌은 여러가지 가구와 소파들이 전시되어 있는 리빙브랜드였어요

 

원래는 마고앤로렌 브랜드만 있었는데 신규 런칭한 소파가 있다고 했어요

 

다옴이라는 소파였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새로 런칭 되었다고 하니 한 번 둘러봤답니다

 

 

 

원산지는 이태리?

 

다옴에서 나오는 소 면피 쇼파 만드는 재료는 이태리에서 수입 되어 온 거래요!

 

그래서 프레도라는 이름이 붙었더라고요. 왠지 모르게 고급 스럽지 않나요?

 

 

 

소파 가죽의 두께도 두꺼운 편이래요!

 

프레도 두께는 3.2mm로 엄청 두꺼운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13년 정도 엄청 오래 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두꺼워도 촉감이 좋아서 신기했어요.

 

 

 

통가죽을 사용해서 정말 튼튼해보여요~

 

자코모소파 알아보다가 간 브랜드에는 다옴이라는 브랜드도 있는데요.

 

지저분하게 재봉선이 보이지 않고, 통 그대로 사용해서 없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깔끔하고 모던 해 보였답니다.

 

 

 

색다른 소재 '퓨어브릭' 같이 봤어요

 

다옴에서는 퓨어브릭 소재의 쇼파도 나오는데 굉장히 장점이 많은 소재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해요.

 

 

 

장점으로는 일단 외관상 예뻐요!! 색감이 몽환적인 게 되게 인테리어 할 때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부드러워요! 앉을 때랑 누울 때 부드러우면 좋잖아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절대 청소가 쉬워 보이지 않는 외관에 비해 관리가

 

무지 쉽다는 점이었어요. 자코모소파 도 비슷하려나? 뭐가 묻으면 물로 문지르면 끝이라니,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마찰에도 강해서 애완동물 발톱 정도의 스크래치에는 끄떡도 없다고 하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20만번의 마모 강도를 체크하는 실험을 끝냈으니 그럴 만도요.

 

 

 

퓨어브릭 소재로 만든 쇼파 중에서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옆이 답답하게 막아지지 않고 뻥 뚫려 있는 게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하이브라는 이름의 폼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통기성이 뛰어나고 굉장히 편안한 폼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한 번 앉으니 일어나기 싫었다니까요!

 

 

 

다양한 컬러의 가죽도 선택할 수 있어요~

 

다옴은 이만 구경하고 마고앤로렌 구경하러 갔답니다. 자코모소파 브랜드도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마고앤로렌의 제품은 내 마음대로 외관을 바꿀 수 있어서 구경할 때 마음이 더 편한 거 같아요.

 

 

 

다옴 제품들도 두껍고 좋았는데 제 스타일은 아무래도 마고앤로렌인가 봐요! 이 고급스럽고

 

촉촉한 촉감은 저번에 왔을 때도 탐이 나게 만들었거든요.

 

 

 

이 모델은 앉을 곳이 굉장히 넓어서 전에도 주시했던 건데

 

다시 봐도 앉기 편하게 나온 거 같아요. 일단 찜!

 

 

 

마고앤로렌의 또 다른 제품인데 헤드 레스트 부분이 자유 자재로 움직여 지는 걸 찍어 봤어요.

 

이 곳의 쇼파들은 이렇게 되어 있는 게 많아서 편하게 쓸 수 있겠더라고요.

 

 

 

마고앤로렌의 모델들을 좋아하는 건 그 어디에서 봐도 모두 한 가지의 소재만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다른 브랜드는 밑이나 뒤를 패브릭 처리해서 정말 보기 안 좋았거든요.

 

 

 

어느 쇼파에 앉아 봐도 착석감 하나는 으뜸인데, 기본적으로 이탈리아에서 넘어온

 

두꺼운 밴드를 썼다고 하던데 그래서 굉장히 탄력 있으면서도 푹신한 느낌이에요.

 

 

 

모던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착석감은 100점이니 디자인을 꼼꼼하게 봤는데요. 마고앤로렌의 쇼파는 심플하고 모던한,

 

그 속에 숨어있는 유니크 함이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고급스러움도 함께 볼 수 있는 소파 '마고앤로렌'

 

디자이너 추천 가구라는 코너형 쇼파까지 모두 본 뒤에 고민했는데요.

 

원래는 자코모 보러갈려고 했는데 생각치 못하게

 

알게된 마고앤로렌에서 구매할까 엄청 고민을 했어요

 

전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열심히 고민하던 저는

 

마고앤로렌의 제품으로 결정 했답니다~ 다옴은 퓨어브릭이 더 나은 거 같은데

 

제가 찾는 소 면피는 마고앤로렌 쪽이 더 가까운 거 같더라고요!

 

 

 

#로맨틱 #성공적 #대만족 

 

고민 끝에 구매한 소파 집에서 사용해 본 후, 누가 쇼파 추천 해 달라고 하면 무조건 마고앤로렌 매장 가라고 한답니다.

 

그 만큼 분위기도 예쁘고 제 기준에선 퀄리티도 굉장해서 누구한테 추천 해도 손색없을 거 같더라고요!

 

만약 이 포스팅을 보시는 누군가 쇼파 장만하려고 고민 중이시라면 자코모소파 또한 괜찮지만

 

여기 매장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여기 홈페이지도 있는데 링크 한 번 남겨드려요~

 

홈페이지로 확인해보시고 매장가서 직접 체험도 해보세요~

 


[[ 마고앤로렌 소파 구경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