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침대 고민하다가 마스슬립 구매했어요

2020. 1. 3. 17:48카테고리 없음

저는 이번에 결혼해서 신혼부부가 되었어요~ 이제 좀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글을 올려봐요~

정말 결혼을 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ㅜㅜ 가구 하나부터 열까지 다 준비해야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준비해야할게 많아서 벅차더라고요..

그 중에서 저희 부부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바로 침대 !! 같이 자는 공간이면서,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는 곳이잖아요 ㅎㅎ 그래서 더욱 더 침대랑 매트리스는 살 때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저희 둘 다 알아보니깐 요즘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메모리폼은 처음이라서, 조금 더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알아보니깐 템퍼 침대랑 마스슬립이 제일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우선은 템퍼 매트리스 매장부터 방문해보았어요~

 

 

 

아 근데 템퍼 침대 매장에도 가서 체험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저희가 생각한 예산보다 비싸더라고요.. 고오급 브랜드 이미지고 해외 브랜드라서 그런가 조금 단가가 쎈 것 같았어요.. 그래서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하기로 했던 마음을 잠시 접고 마스슬립 매장에도 다녀와봤어요~

 

마스슬립 매장은 조금 사진 찍기도 편해서 , 열심히 틈틈히 사진도 찍어왔습니다ㅎㅎ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매트리스

가자마자 제일 눈에 들어온 배너였어요. 사실 연예인이 사용했다 ~ 이렇게 하면 저도 모르게 호감도 드는 것 같고 무엇보다 운동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매트리스라는 점이 더 좋았네요. 운동선수들은 운동하고 오는 하루 일과는 분명 힘들거고.. 충분한 숙면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게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조금 더 신뢰가 가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소재도 비교할 수 있어서 좋네요~

마스슬립에 가니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고민하면서 약간은 공부를 하고 오긴 했는데 너무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옆에 라텍스침대, 스프링침대, 메모리폼 이렇게 여러가지 폼들이 있어서 직접 비교하면서 각각의 느낌이나 탄성력들을 체크할 수도 있었어요.

 

역시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직접 누워보니 다르네요

처음에는 만져보고 앉아만 봤는데, 직접 편하게 누워보라고 제안해주셨어요.

그래서 누워보니깐 앉아서 만져보는거랑 정말 다르더라고요!

누워보니깐 딱 몸이 감기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사실 조금 거리가 있었는데 역시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모리폼은 답답하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알아보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 중 제일 많이 보였던 것이 푹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 몸이 답답하고 덥게 느껴진다는 것이였어요.

하지만 이 매트리스는 푹 들어가는 느낌이 아니고 적당히 몸을 받혀주는 느낌이라서, 그런 느낌이 안 들 것 같았어요.

그리고 설명을 들었을 때 에어사이클 폼? 이 내장되어 있어서 여름에도 덥지 않다고 하네요.

 

 

 

 

타입별로 달라요 

여기도 템퍼 침대 처럼 3가지 타입으로 나눠져있었어요. 마션스 보이저 인피니티 이렇게 3가지로 있다고 하네요.

마션스 타입은 3가지 중에서 중간 타입으로 안정감 있고 쫀쫀한 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딱 저를 잡아줘서 오래 누워도 편할 것 같은 기분 ㅎㅎ

저희 둘 다 이 타입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각 각 한번씩 누워봤을 때는 둘 다 이 타입이 만족스럽다고 했어요~

 

 

 

 

푹신푹신 보이저

보이저모든 체형에게 다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누웠을 때 포근하게 감싸주는게 특징이라고 하셨는데, 정말로 포근하더라고요!!

자주 뒤척이면서 자는 걸 선호하는 사람들이 좋아하실 타입이라고 하셨어요. 남편은 너무 포근하다고 하긴하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른게 취향이니깐 3가지 타입이 있다는게 딱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탄탄한 인피니티까지

인피니티에도 같이 누워봤어요.

트리스가 처음이시거나 바닥에서 자는 걸 선호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타입이라고 하셨어요.

아주 단단하고 차가운 바닥 느낌은 아니였어요.

남편이 기존에는 더운 여름에는 더우니깐 바닥에서 주로 잤다고 하면서 정말로 바닥에서 자는 것을 좋아하시는 사람들에게는 편한 매트리스가 될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품질 보증기간이 20년!

와 진짜 품질 보증기간이 20년이라니, 또 한 번 구매를 결심하게 된 이유였어요.

사실 거의 매트리스 수명기간이 5-10년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보증 기간은 더 적거든요..

그럼 그냥 새 제품으로 바꿔야지 하는 마음이 들텐데, 품질 보증기간이 20년이라니 그만큼 오래 함께할 수 있는 매트리스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인가봐요~

 

 

 

 

그래서 저희는 템퍼 침대가 아닌 두 번째로 고려한 마스슬립에서 매트리스를 구입했어요~ 둘 다 사고 나오면서 우리 너무 잘 산거 같은데? 하면서 나왔거든요. 이 날부터 마스슬립 팬이 된 기분이에요^^ 제일 고민이라고 했던 침대 매트리스 부분을 하나 끝냈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했어요.

오래 함께할 매트리스니깐 10년 ~ 20년~ 넘게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네요! 지금은 너무 편안하게 남편이랑 아직까지도 가끔 이 때 이야기를 할 정도로 만족스러워하고 있어요 ^^ 마스슬립 추천드립니다~

 

 

 

마스슬립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