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소파추천 여기 매장 좋습니다

2020. 1. 9. 14:08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곧 이사를 하게 돼서 너무 정신없는 하루들을 보내고 있네요. 그래도 바쁘지만 좋은 곳을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봐요!

 

이사를 가면서 너무 낡은 가구들은 버리고 새로운 가구들을 사려고 고민하고 있어요. 제일 급한게 바로 거실소파 !

침대는 매트리스만 바꾸려고 하고, 소파가 오래 사용했더니 멀리서 봐도 깔끔한 느낌이 안 들고 꺼져있더라고요… 그리고 청소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그동안 새로운 거실 소파 사려고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아는 동생이 자기도 거실소파 를 바꾸려는데 같이 가줄 수 있는지 물어보길래 저도 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참이라 같이 다녀왔어요~ 동생이 잘 아는 브랜드라고 하니깐 뭔가 믿음이 가더라고요!

 

 

 

 

홍대 연희동에 위치한 마고앤로렌이라는 가구 브랜드였어요.

쇼파만 파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가구들을 파는 브랜드더라고요! 물고기 모양이 트레이드마크라고 하던데, 물고기 그림 쇼파들이 귀엽더라고요 ㅎㅎ 동생을 따라서 찬찬히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마고앤로렌 쇼파들은 모두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정말 천연가죽인 것처럼 윤기가 반질반질 돌기도 하고, 만졌을 때 부드럽더라고요!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다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하니깐,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천연가죽인간 쉽게 손상이 가지도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거실 소파가 될 것 같아요!

 

 

 

 

거실소파 디자인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등받이가 움직이는 헤드레스트 제품들도 많아서 자기 자세에 맞게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할 것 같더라고요!

등받이가 사선으로도 되어있어서 뭔가 독특한 디자인이면서도 옆으로 기대도 편할 것 같아요!

다양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컬러들이라서 멀리서 봐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이 모델은 되게 심플하지 않나요?

앉았을 때 넓지만, 겉으로 봐도 튀지 않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심플하면서 여기에는 한가지 비밀이 숨어있어요.

바로 팔걸이가 다른 점이죠! 뭔가 나만 알고 있는 비밀의 거실소파 느낌이라고 생각하니깐 좋더라고요ㅎㅎ

팔걸이만으로도 다른 쇼파들이랑 차별점이 생기는 것 같아요!

 

 

 

 

클래식한 갈색 쇼파! 되게 아늑해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가 앉아서도 누워서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쇼파에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쿠션인데, 허리도 편안하게 감기고 등받이 기대면 더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이 제품은 푹신푹신한게 제 스타일~

 

 

 

 

요즘 인기가 많은 꼬모쇼파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커보였는데, 쇼파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집의 분위기도 달라질 수 있는 모듈형 쇼파라고해요!

쇼파 앉는 부분이 조각조각 나눠져서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뒤에는 원목이라서 등받이가 단단하고, 그 원목위에 물건도 올리고 좋더라고요!

거실소파 로 집에 두고 싶어지더라고요 ㅜㅜ

 

 

 

패브릭쇼파도 있더라고요!!

가죽쇼파들만 있는 곳이 아니라 패브릭쇼파들도 있어서 같이 구경했어요. 다양한 쇼파들을 둘러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사람들마다 취향도 다 다른데 잘 고려한 것 같아요! 패브릭쇼파도 살짝 궁금해지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로 이루어진 쇼파라고 하네요.

겉으로 봤을 때는 패브릭쇼파같았는데 신소재 쇼파라니 뭔가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반 패브릭쇼파랑 다른 특징을 물어봤어요.

기본적으로 패브릭쇼파들은 천이기도 하니깐 묻으면 쉽게 얼룩이 생기고 관리가 어렵다는 얘기들도 많이 들었거든요…

 

 

 

 

이 신소재 정말 탐나네요!

퓨어브릭은 패브릭 소재처럼 부드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고, 소재가 단단하게 이중막 같이 더블 플로킹 구조로 방수도 되고 방염도 되는 쇼파라고 하더라고요! 방수가 된다니 완전 신기하지 않아요?

또 친환경 소재라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니, 가족 건강에도 좋은 쇼파네요~

 

 

제일 신기했던 것은 물로 오염들을 지울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뭔가 묻었을 때 물로 닦아주면 지워지는 소재인 퓨어브릭이라고 하네요!

오염이 덜 생기고, 물로 지워도 내장재에 스며들지 않고 ㅎㅎ 이 쇼파 되게 만능인 것 같아요^^

 

 

 

 

컬러풀해서 계속 저도 모르게 시선이 가더라고요!

퓨어브릭 쇼파들은 화려한 컬러들이 특징인 것 같아요.

마고앤로렌 가구들은 맞춤제작이라 컬러랑 사이즈 변경이 모두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가죽도 다양한 색깔 선택지가 있지만, 퓨어브릭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다양한 컬러들이라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조합인 거실소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조명이나, 서랍장들 같이 인테리어가 되게 예쁘더라고요.

나중에 서랍장이 필요하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여기 마고앤로렌 매장 정말 좋아요~ 동생은 아른거리는 쇼파를 사야겠다면서 행복한 발걸음으로 쇼파를 구매하고 나왔네요. 저는 조금 더 생각해보기로 하고요^^ 그래도 제가 봤던 쇼파들 중에서 디자인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거실소파추천 필요하신 분들 마고앤로렌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마고앤로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