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브랜드 추천 받고 다녀왔어요

2020. 1. 21. 19:09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저희 집이 이사를 갑니다^^!!

그래서 집에서 낡았던 물건이나, 안 쓰는 물건들을 모두 버리거나 교체하기로 했죠~ 옛날 가구들이 익숙해서 좋은 점도 있지만 그래서 새로운 집에 갈 때는 다른 이미지였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큰 맘 먹고 남편이랑 상의끝에 쇼파를 바꾸기로 했어요! 그래서 저에게 쇼파브랜드 알아보기 미션이 주워졌답니다.

 

그래서 이사 준비를 했던 지인들이나, 인터넷들을 검색해서 다양한 쇼파브랜드 를 알아보기 시작했죠. 하지만 진짜 너무 많더라고요.. 가까운 지인 들이랑 연락을 하다보니 마고앤로렌 쇼파브랜드 괜찮다고 추천해주더라고요!

그래서 기억을 떠올려보니 그 친구가 이 브랜드를 좋아해서 집안이 다 물고기모양들이 있던게 생각나더라고요. 집이랑 멀지 않은 곳에 매장이 있길래 남편이랑 같이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 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고앤로렌 브랜드 이미지 답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구들이 잘 전시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신나서 눈이 돌았던.. 남편이 먼저 쇼파들을 하나씩 보기 시작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쇼파들을 만져보는데 가죽의 질이 좋은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죽들이 만졌을 때 거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데 탄탄한 소재라서 쉽게 찢어지거나 상처가 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인조가죽은 제가 생각했을 때 약간 흐물거린다? 라는 느낌이 있었어요.

가죽의 질이 좋다는게 느껴질 만큼 100%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천연가죽쇼파라고 한 만큼 정말 믿고 살 수 있는 소파가 될 것 같더라고요.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통가죽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가죽으로 덮여있다고 하는 것부터 뭔가 감동이고 이러한 섬세한 제품들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가격대가 있더라도, 이 쇼파브랜드 를 더 신뢰하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뒷부분이나 등받이도 만져봤는데 똑같은 가죽이었네요.

 

 

 

 

 

그리고 마고앤로렌의 장점은 바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직접 디자이너가 만드신 제품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은데

이런 독특한 디자인 때문에 쇼파들에게 먼저 시선이 가더라고요.

뭔가 어떤 디테일이 있을까 얼마나 푹신할까 와 같이 사람들 끌어드리는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컬러감도 다양하던데, 블랙 컬러로 시크한 느낌도 낼 수 있네요.

 

 

 

 

 

컬러감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선택지가 다양해서 집에 맞는 분위기로 변경이 가능한 것 같아요!

또 사이즈도 더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저희 집 맞춤 가구를 만들 수 있겠어요!

 

 

 

 

중요한 착좌감~

앉았을 때 얼마나 편한지가 중요한데, 앉았을 때 너무 편해서 좋더라고요!^^

막 안에 내장재도 푹신한 폼이 들어가있어서 딱 잡아주고 등받이까지 기대도 편하더라고요.

저는 쇼파에서 누워있는 것을 선호하는데, 한 번 누워보고 싶다고 하니깐 편하게 누워보라고도 해줬어요.

팔걸이가 높지 않아서 저한테는 딱 맞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이 제품 되게 신기하지 않나요? 모션쇼파도 같이 보게 되었어요!

이 제품을 보니깐 막 다리가 올라가는건 봤는데 아예 방석 자체가 움직여지니깐 신기하더라고요!

어떤 날에는 소파처럼 어떤 날에는 침대처럼 두 가지 기능이 다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등받이 쿠션이 탄탄해서 잘 받혀주는 느낌이였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였어요!

기계를 올리면 소리가 나는데 이거는 무소음으로 스르르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이 소파! 특이한 각진 모양이 아주 인상깊었어요.

각진 소파라니, 뭔가 막 맞춰야할 것 같고 그러지 않나요?

모듈형이라서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둥근 느낌도 만들 수 있고, 이어지는 듯한 느낌도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5인용 쇼파 이상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마고앤로렌은 가죽쇼파만 있는게 아니라 패브릭 제품들도 있어요~

그래서 패브릭제품들도 같이 구경해보기로 했답니다!ㅎㅎ

패브릭소재라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들지만 관리가 좀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

근데 이 소재들은 되게 맑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부드럽다고 만져보니깐, 이상하게 손자국이 안 남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서 왜 손자국이 안 남지 물어봤는데, 이 소재는 우리가 아는 패브릭이랑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약점들을 보완했다고 해요!

그래서 긁힘에도 강한 구조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쉽게 긁혀서

올이 풀리거나 원단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한답니다~

반려동물의 발톱까지도 막아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방수가 되는 소재라서 내장재까지 물이 스며들 걱정을 안해도 되더라고요!

원래 내장재에 스며들면 빨 수도 없어서 안에서 습기가 생기면 썩을 수도 있는 최악의 순간이 생기는데..

이 소재는 방수가 돼서 물을 흘려도 또르르 고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방염까지 가능해서 화재가 났을 때 쉽게 타거나 불이 번지거나 하지 않는다고 해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괜찮다고 해요.

아무래도 쇼파가 몸이랑 많이 마찰이 생기다보니깐 걱정이 될 수 있는데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니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쇼파는 암레스트 기능까지 있어서

처럼 옆으로 누워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 좋은 쇼파일 것 같더라고요~ㅎㅎ

 

 

 

 

마지막으로 최강 장점!! 물로 오염을 지울 수 있다는 점! 

물로 오염을 지울 수 있어서, 쉽게 내장재까지 스며들지도 않고, 소재가 더러워질 걱정이 좀 줄었어요.

볼펜자국이나, 흐르는 색소음식을 흘려도 휴지로 닦고 물로 문지르면 다시 새로운 소재처럼 깨끗해진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다양한 상황들이 생기는데, 소파가 더러워질 걱정은 없겠어요!

 

 

 

 

쇼파를 사려고 그 제품 위주로 보기만 했는데도 어느덧 시간이 많이 지났더라고요.

저희가 너무 신나게 구경하느라 시간이 훌쩍 간지도 모르고.. 그래서 저희 집에 맞는 사이즈를 잘 몰라서 우선 견적서만 받고 돌아왔어요 ㅎㅎ 새로운 쇼파를 살 생각에 정말 설레면서, 추천해준 친구가 너무 고맙더라고요!

저도 저희처럼 가구를 바꿔야하는데 어떤 가구를 살 지 고민이시라면, 마고앤로렌 쇼파브랜드 추천드립니다~~ㅎㅎ

 

 

 

마고앤로렌 쇼파브랜드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