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선물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해드렸어요!

2020. 9. 28. 17:44카테고리 없음

 

 

이번 추석 지방에 내려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정말 많이 되어요!

현재 분위기가 추석 그냥 간단히 인사로만 하고 끝내라 이런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추석이 저희 부모님 생일이 있어서 이리저리 어떤게 좋을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허리가 안 좋은 우리 엄마 위해서 매트리스 마련해드렸어요! 워낙 주무실 때 뒤척임도 심하시고 자주 깨시다보니깐 마음이 내심 걸렸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알아봐서 선물해드렸는데 메모리폼이 몸의 체압분산도 좋고 굴곡을 잘 잡아준다고 유명해서 알아보다가 구매를 해주었어요! 그럼 그 이야기를 조금 해드릴게요!

 

 

 

 

먼저 마스슬립은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허리가 안 좋은 지인이 있는데 그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브랜드에요

부모님 추석선물 해드리려고 하는데 뭐가 좋겠냐고 물어보니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야하니 이런 의미 있는 거 선물해드리라고 하더라구요. 지인도 부모님께 해주셨는데 너무 좋아했다고 추천을 해줘서 부랴부랴 알아보고 다녀왔어요. 마침 홍대쪽에 매장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매장이 크고 깔끔하더라구요!

 

 

 

 

 

일단 메모리폼 브랜드로 여기만 가본게 아니고 템퍼, 일룸 등 몇몇 브랜드 다녀왔어요!

근데 가격대가 안맞거나 제품의 느낌이 너무 부족해서 부모님이 정말 잘 쓸 수 있는 그런 부모님 추석선물 해드리려고 발로 직접 뛰었어요! 저희 아빠랑 같이 다니면서 알아봤는데 엄마 몰래 서프라이즈해드리려구요!ㅎㅎㅎㅎ

 

아빠가 하나하나 누워보고 체험을 시작했어요!

 

 

 

저희 부모님 두 분다 만족하시는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했는데, 단단한 인피니티,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섞인 마션스, 부드러운 보이저 세가지로 준비되어 있다고 했는데요 직원 분의 설명을 들으며 저희 엄마와 아빠의 상황을 이야기했어요!

 

저희 엄마의 경우, 잘 때 자주 뒤척이고 허리가 자주 뻐근하셔서 오래 누워있지 못한다고 이야기를 드렸어요! 저희 아빠는 옆으로 누워자는 버릇이 있는데 괜찮은 제품이 없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내용을 비추어볼 때 가장 맞는 제품이 중간 타입이라고 하더라구요. 메모리폼이 좋은 게 체압분산이 좋고 큰 골격들이 자주 결리게 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고 했고 최근에 인기가 많은 이유가 스프링이나 라텍스와는 완전히 다른 편안함을 제공해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저희 아빠 마스슬립 중간타입을 누워보고 이거 너무 좋다고...ㅎㅎㅎ

근데 역시 가격대는 어느정도 있긴 했는데 템퍼 이런 곳에 비해 가격이 괜찮았어요! 100만원 후반대!!ㅎㅎㅎ

오래쓰는 제품이고 한번 사드리면 뿌듯할 것 같아서 정말 돈 아끼지 않고 쓰기로!!ㅎㅎㅎ

부모님이 만족하시는 부모님 추석선물 드리기 프로젝트 시작했답니다 ㅎㅎ

 

 

 

 

저희 아빠가 마음에 들어하시고 이야기를 해서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해드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보면서 모션베드를 같이 봤는데 허리가 자주 아프신 우리 엄마가 쓰기 정말 좋겠더라구요! 이게 뭐냐면 누워있으면 자유자재로 모양을 변형해서 몸이 편안한 침대 사용하는 거거든요. 근데 저희 아빠가 얼마나 좋아하시던지 나중에 안되면 따로 구매를 하신다고 이야기도 하시더라구요! 요즘 침대도 정말 좋아져서 이런것도 나오고 참!!ㅎㅎㅎ 근데 가격대가 200만원대라서 이것은 나중에 사주겠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이건 괜찮다고 나중에 엄마아빠가 사겠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돈 많이 벌어서 꼭 사드릴게요 ㅠㅠ

 

 

 

 

부모님 추석선물 깜짝 보여드렸어요! 침대프레임은 따로 다른 곳에서 주문을 했는데 아직 오지 않아서 일단 매트리스 놓고 사용하시라고 했어요! 한 7일 정도 뒤에 좋냐고 물어보니 너무너무 좋다고! 옆으로 누워서 자는데 결리지도 않고 아침에 뻐근하지도 않고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얼마나 뿌듯하던지..이런맛에 돈 벌어서 부모님께 선물 드리는거죠 ㅠㅠ

 

돈 많이 벌어서 진짜 더 좋은 거 많이 해드리고 싶은 마음뿐이에요!!ㅎㅎㅎ 일단 저희 엄마가 허리가 안 좋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매번 허리가 아프다고 하셨는데 몸을 잘 잡아줘서 그런지 그런 것들은 많이 없어지셔서 만족해하셨어요! 저희 아빠는 옆으로 누워주무시는데 옆으로 누우시면 그에 맞게 몸이 쏙쏙 들어가서 좋다고 이전에 쓰던 매트리스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부모님 추석선물 완전 선물 잘해서 너무너무 좋네요! 부모님 추석선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의미있고 오래쓸 수 있는 이런 제품으로 추천 한번 드려보네요! 혹시 미리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 남겨드려볼테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