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침대 대신 알아본 마음에 쏙 드는 침대

2020. 12. 7. 15:47카테고리 없음

 

결혼 준비하면서 신랑이랑 평생 싸울 거 다 싸운 것 같아요 서로 추구하는 가치도, 원하는 스타일도 다 달라서 저는 살림살이 고르는 게 가장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서로 가장 마음이 맞았던 부분은 바로 침실 가구쪽이였어요!

 

 

둘다 주말이나 휴일엔 밖으로 나가기 보다 집에서 쉬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하루라도 편하게 쉬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좋은 것으로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템퍼 침대 가격 보고 깜짝 놀랐어요...(300만원 훌쩍 넘더라구요..) 친정 언니가 사용 중이라서 물어보니까 편하기는 하다 더라고요

 

 

제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던 브랜드 중 하나였던 마스슬립! 메모리폼을 찾고 있는데 어디 제품이 괜찮겠냐고 인터넷을 찾아보기도 하고 지인에게도 물어보다가 여기 제품이 허리도 편하고 메모리폼쪽에서는 가격대비 괜찮다는 말을 듣게 되었어요! 찾아보니까 운동선수나 셀럽분들이 많이 선택했더라고요 아무래도 일반인보다 더욱 피로를 많이 느낄 텐데 선택을 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사이트를 통해 꼼꼼히 살펴보기로 했어요

 

잠을 잘 자고 일어난 아침은 그 날 하루 종일 가뿐하고 왠지 업무도 잘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마스슬립은 단순히 좋은 매트리스 하나의 목적이 아닌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잘 만들었다고 하기에 내부도 굉장히 궁금했어요! 굳이 갈라 보지 않아도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놀랍게도 스프링이나 스펀지가 단 1%도 함유되어 있지 않고 모두 다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템퍼 침대 체험하러 갔었는데 소프트해서 허리를 잡아주는 느낌이 덜했다면 여기는 몸을 확 감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바로 옆에 추를 이용하여 스펀지나 스프링 라텍스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요 무거운 추를 떨어트렸을 때 소음이나 충격 흡수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다른 곳은 화려한 조명에 제품 꾸며 놓기 급급한데 이 곳은 내구성 또한 제대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더라고요

 

 

 

한 시간 가량 체험을 할 수 있었던 수면 존이 있더라고요 다른 매장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는데요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돋보였어요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잠을 자진 못 했지만 손으로 짚자 마자 느껴지는 보드라운 감촉에 반해버렸어요

 

 

수면존에서도 마션스, 보이저 이렇게 두 가지 라인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보이저 보다 탄탄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탄탄함을 자랑한다는 인피니티 보다는 훨씬 보드라워서 딱 중간의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쏙 들어 하실 듯했어요

 

 

 

 

저희는 마션스 보다 보이저가 더욱 잘 맞는 것 같았어요 정말 구름 위가 이런 말이구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웠거든요! 예랑이는 습관처럼 옆으로 누워 자는데 한 자세로 오래 자다 보면 무게가 한쪽으로 쏠려서 혈액순환도 잘 안되는데 보이저는 그 무게를 잘 받아 내 주었어요

 

 

 

 

 

너무 폭 잠기지 않아서 어떤 자세를 하던 허리가 아플 일은 없겠더라고요 말랑말랑한 것이 내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데 받쳐주는 힘이 느껴졌는데요 탄탄한 것을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 저희가 누워도 정말 사르르 녹는 것 같더라고요.

 

 

 

 

금액이 각 제품마다 제시되어 있으니 직원 분들이 굳이 설명하지 않으셨어요 그래서 저는 더욱 만족할 수 있었는데요 마음껏 눈치 보지 않고 앉아 보고 눌러보고 하다 보니 뭐가 우리에게 적합한지 더욱 비교하기 쉬웠어요 심지어 템퍼 침대 가격 비해서 훨씬 저렴하니 베개나 침구를 추가 구매하기도 좋았어요

 

 

 

저는 높게 자는 편이라 너무 낮기만 했던 경추 베개는 오히려 불편해서 사용을 꺼려 했는데요 마찌 베개 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높이 감이 있어 목을 잘 받쳐주는 것은 물론이었고요 내장재 또한 매트리스와 같은 것을 사용하여 그런지 편안함이 남 달랐 어요! 망설임 없이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다 보면 확실히 사용감이 느껴질 수밖에 없는데요 보증 기간이 20년으로 굉장히 넉넉해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오랫동안 품질이 보증되는 만큼 잘 만들었으니 기간도 넉넉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저는 감촉을 직접 느꼈 잖아요? 그렇다 보니 지금 사진을 보고 있는 이 순간마저 너무 눕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쇼룸에 직접 방문하셔서 누워 보시면 아실 테지만 찹쌀떡 마냥 계속 찰싹 붙어 있고 싶을 만큼 편안함이 뛰어나요

 

 

빈 곳 없이 촘촘하게 만들어진 메모리폼 구성으로 움직임이 있어도 갈라짐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션베드와 함께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했어요! 저희는 아직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여 굳이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모션을 올려서 소파 형식으로 앉을 수 있어 매력이 더욱 증폭되어 보였네요

 

 

 

 

그동안 가구거리 돌아다니느라 체력적으로도 너무 힘들었는데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인 가구들을 보며 점점 판단력이 흐려지더라고요 그런데 마고앤로렌 같은 경우 수제 디자인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서 다양성이 좋았어요 마스슬립에서 매트리스 구매한 후에 가구까지 둘러보니 최고였네요 템퍼 침대 가격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곳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템퍼 침대 알아보다가 지인들의 추천으로 알게 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일단 3주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어서 자주 몸이 결리고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그런 점에서는 확실히 많이 편해진 것 같아요. 특히 허리의 경우 뻐근한 부분이 많이 줄어들었고 몸이 많이 개운해졌다고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가격대비 제품력도 좋고 설치까지 다 해주셔서 크게 손 쓰지 않고 매트리스 집에 놓을 수 있어서 그 또한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려요~

 

 

매트리스 정보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