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추천 허리가 편해서 잠도 잘자요!

2021. 1. 6. 17:03카테고리 없음

 

4년동안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가 너무너무 불편해서 교체를 해야겠다 싶었어요. 잠을 잘 못자고 불편해서 뒤척이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스트레스가 쌓여가더라구요. 이리저리 정보를 찾다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알게 되었고 템퍼, 마스슬립과 같은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브랜드의 후기와 정보를 찾아다니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보고 갔는데 쇼룸에도 제가 알고 있던 것처럼 3가지 라인이 있었어요! 가장 부드러운 것부터 탄탄한 것까지 나뉘어져 있어서 기호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았어요~ 그런데 제거 사는 것이 아니라 좀 모호한 거 있죠? 원래는 인터넷으로 그냥 사려고 했는데 불편하지 않은 것으로 사드리려고 직원분께 문의도 할 겸 들렸어요

 

 

 

저는 신랑이랑 같이 왔는데요, 오랜만에 외출이라 괜히 떨리더라고요~ 그래 봤자 겨우 가구 보러 오는 건데~ 주책인가 싶었지만 너무 예쁘게 꾸며진 카페 같은 느낌에 나들이 나온 것 같았습니다 ㅋㅋ 기분 전환하기에 딱 좋았죠~ 편안한 분위기와 너무 잘 맞아서 꼭 매장에 들리시는 거 강추하고 싶어요

 

 

 

 

다음 일정도 있었던 터라 구경은 이쯤 하기로 하고! 부모님 선물을 골랐어요~ 모션 기능이 있는 프레임이었답니다. 안마의자도 있고 소파도 있고 웬만한 건 다 가지고 있어서 정말 고민이었는데 농사 일 하시면서 근육도 많이 굳어 있고, 온 몸이 뻐근하다는 말을 최근에 자주하셨거든요~ 자는 시간이 하루 중 제일 긴데 그때만이라도 편안하게 주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골랐습니다.

 

 

 

쇼룸에 배치되어 있는 것은 보이저였지만 직원분께서 침대 추천 마션스(중간타입), 인피니티(탄탄한타입)로 하셨고 너무 몸이 꺼지는 느낌이 들지 않으면서 포근한 중간단계가 좋을 것 같았어요!

 

진짜 말랑말랑한 감촉이지만 그렇다고 늪처럼 몸이 한없이 잠기는 게 아니라 척추가 휘지도 않을 듯해요.

 

 

 

마션스가 가장 궁금했는데 진짜 나는 푹신한 것도 싫고 탄탄한 것도 싫다! 하지만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이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아예 푹신푹신한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느꼈죠! 진짜 중간 지점을 잘 잡은 것 같았어요

 

 

 

프레임을 계약하고 나니까 리모컨이 보였어요~ 크기도 너무 작지 않아서 잃어버릴 위험도 없었고, 또 선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감전 위험도 현저히 줄었죠. 이 리모컨이 심플하고 마음에 들어서 프레임을 선뜻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접 잠을 잘 수 있도록 수면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미리 전화 주신 분이 계셔서 누워 보지는 못했지만 구경은 가능했어요~ 문을 열자 마자 피톤치드 향이 가득 퍼져서 마음이 편안~ㅎㅎ 조명도 은은하고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이웃님들도 미리 연락 드리고 가서 꼭 한 번 체험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침대 만들 때 흔하게 사용되는 내장재와 그리고 마스슬립의 메모리폼 성능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어 뒀어요. 쇠구슬을 굴리면 다른 건 다 튕겨져 나오거나 한참을 통통거리면서 튀어 오르는데 메모리폼은 쏙쏙 그대로 흡수하더라고요~ 그러면서 또 복원력은 엄청 굿!! +_+

 

 

 

겹겹이 쌓아 올린 마스슬립이 자체 개발한 메모리폼! 층마다 다른 역할을 하는 독특한 구조였어요. 특히 통기성이 좋아서 여름엔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고 겨울에도 흡수된 열을 순환시켜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에 보증 기간도 3-4년이 아니라, 넉넉하게 20이었어요. 내구성이 워낙 좋아서 AS할 일이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거니까요!

 

스슬립으로 침대 추천 알려주실 때 다들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라고 하셔서,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직접 쇼룸에 오니까 완전히 실감이 났어요. 세트로 다 맞추어도 저희 예산에서 남기에 저희 신혼집에 필요한 것도 사기로 했답니다!

 

 

 

패브릭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색감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푸른 빛이 단조로운 방안에 분위기르 확 바꿔 줄 것 같더라고요. 후기 보니까 은근히 아무 곳에나 잘 묻어서 인테리어 하기에도 그리 까다롭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저희 집 안방에 둔 모습!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공간이 되었어요~ 침대 추천 받아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결국 구매했는데 자고 일어나면 몸이 결리는 부분도 없고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이랑 확연히 차이가 나요! 가성비 진짜 꿀 템~ 내 몸에 꼭 맞는 제품 찾으셨다면 망설이지 않고 구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를 보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려볼테니 확인도 해보세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