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추천 괜찮은 것 발견했어요!

2021. 2. 1. 18:55카테고리 없음

 

 

 

친정 엄마가 작년부터 자꾸만 허리가  좋아 지셔서

침대에서 자다가 일어나는 것조차 너무 힘들다고

전화로 저에게 자주 말씀하셨어요

 그래도 저희 아이들 모두  업고, 안고 키우시느라

너무 심하게 허리를 혹사시킨  아닌가 하는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차에

자주 침을 맞으러 다니신다는 소식까지 접하게 되니

여러 모로 걱정되는 마음에

저희 가족들 모두 친정에 오랜만에 다녀왔답니다

 

 

 

매장 내에 세워져 있는 홍보물을 보니

국내 수많은 국가대표 선수들 연예인 혹은

스포츠 스타들 경기나 촬영 전에

컨디션을 회복시키기 위해 회사의 제품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것이 좋아서

많이 구입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몸이 재산인 스포츠 스타들이 애용한다는 것이

진짜 괜찮은 제품인가보다 하는 생각이 들게 했어요

 

 

 

연세가 되신 엄마가 사용하실 제품이기 때문에

기술력이 뛰어나다는 것은 알겠지만

침대생활을 해오신 분이라서 적당히 포근해야 하고

그러면서도 누울 너무 꺼지면

다시 일어나셔야 힘들어 지시니까

적당히 포근한 제품을 찾는 것이 어렵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허리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복원력도 뛰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손바닥으로 눌렀다 떼보기를 여러 하고 있을

소재 별로 테스트해볼 있는 것이 있다고

스텝이 안내해 줘서 간단히 실험도 해볼 있었어요

 

 

 

엄마가 아주 편안하게

사용하실 있겠다는 짐작과 함께

라돈 문제 때문에 시끄러웠던 기억이 떠올라

유해 물질은 정말 없는 건지 물어보니

이걸 보여주시면서 인체에 해가 되는 물질이 없다고

이미 세계적으로 알만 곳에서 인증 해주었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진짜 편안한 마음으로 엄마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복원력이 뛰어나다고

감탄하면서 눌러보던 제품들은

포근함의 정도에 따라 종류 나뉜다고 했어요

저희 부부는 가장 폭신하게 느껴지지만

그러면서도 허리를 받쳐주는 기능이 있다는

보이저를 유심히 살펴보았어요

 

 

 

이곳에서 경추가 좋지 않은 고객님의 요청을 받고

자체 제작했다는 베개를 베고

살짝 누워 보니 아주 편안했어요

뒤척여 봐도 들썩이지 않아서

신기하기까지 했는데 마스슬립의 두께에서

절반 정도를 메모리폼으로 채워서

가능한 일인 같아요

 

 

 

보이저 가격대를 보니 살짝 손이 떨리긴 했는데

침대 매트리스 추천 매트리스로 사용하시면서 편안한

잠을 주무시도록 사드리고 싶어 졌어요

더운 여름에는 엄마가 땀을 많이 흘리셔서

비위생적이지 않을까 고민을 하니

가격표 밑에 레이어 종류 중간에 있는

에어사이클폼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네요

 

 

 

 

남편이 침대는 어느 프레임에 올려놓는지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니까 기왕 사드릴 거면

예쁘고 실용적인 걸로 골라드리라고 했어요

이곳에 전시되어 있는 프레임을 감싸고 있는 천이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네요

 

 

 

 

리모컨으로 조정해서 일어날 수도 있고

다리만 올릴 수도 있고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는 모션 베드였거든요

남편이 기왕 드릴 거라면

이것도 좋겠다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나서주니

얼마나 고마웠는지 몰라요

 

 

 

안내해 주신 슬립존에 들어가서 누워 보니

엄마가 정말 좋아하실 같은 감촉이었어요

슬립 존의 독립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 때문인지

아니면 침대의 편안함 때문인지

잠이 스르르 오는 같았어요

 

 

남편은 이미 골아 떨어졌네요 ㅎㅎ

폭신한 감촉이라 고는 하지만 불편할 정도로

너무 감기는 느낌이 아니었고

몸을 받쳐주는 탄탄함 있어서

보이저에 모션베드,

그리고 루체른 매립형 프레임으로

이곳에서 남편과 함께 의논을 하기도 했어요

 

 

 

 

며칠 지난 엄마한테 전화가 왔어요

이제 밤에 화장실 가려고 일어날 때마다

허리 아플 일도 없고, 프레임 소재가 부드러워서

다리가 닿아서 차갑지도 않다고 완전 좋아 하셨어요!

내가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어

그게 침대 매트리스 추천 드린 제품의 매력이야 엄마~”

저를 위해 아이의 육아까지 모두 담당해 주셨던

엄마한테 아주 조금이라도 빚을 갚은 흐뭇하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 참고해보세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